송도필라테스 리조트휘트니스, 바디챌린지 1기 참가자 모집

송도필라테스 리조트휘트니스, 바디챌린지 1기 참가자 모집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6.05 20: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송도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가 제1기 바디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기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송도PT 리조트휘트니스는 6월 7일까지 바디챌린지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1기 바디챌린지는 6월 8일부터 7월 26일까지, 50일간 진행된다. 전문 트레이너의 강도 높은 운동프로그램과 엄격한 식단 관리를 통해 짧은 시간 동안 신체의 변화를 체험할 수 있다. 쉬운 도전이 아니기에 리조트휘트니스는 푸짐한 상금과 부상을 걸고 참가자들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있다. 

바디챌린지에서 우승을 차지하면 무려 3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2위에게도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고 3위 또한 3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4위에게는 리조트휘트니스 3개월 이용권을 지급하며 1위부터 5위 입상자의 바디프로필을 무료로 촬영해 준다. 챌린지에 성실히 참여해 완성한 몸을 자랑스럽게 뽐낼 수 있는 기회이다. 

챌린지 종료 후 체형의 완성도만 본다면 일반 회원들이 불리할 수 있다. 따라서 리조트휘트니스는 챌린지 전, 후로 체성분 검사를 하고 그 결과 및 Before&After 사진, 투표결과를 모두 종합해 공정한 심사를 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하루 하루 달라지는 스스로의 몸을 보면서 자신감을 채우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다. 바디챌린지가 평범한 운동으로는 느낄 수 없던 새로운 즐거움을 깨닫게 해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송도요가 리조트휘트니스의 회원권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조트휘트니스’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긴급재난지원금으로도 결제 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