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국 국민의힘 파주시장 후보, 시민과 소통 강화 나섰다

조병국 국민의힘 파주시장 후보, 시민과 소통 강화 나섰다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2.05.15 00: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2리 경로당 어르신과 담소를 나누는 조병국 파주시장 후보 (사진=조병국 후보 캠프)

 

[더퍼블릭=홍찬영 기자]파주시장 국민의힘 조병국 후보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시민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조 후보는 지난 13일 오전 운정신도시 명물인 ‘운정호수공원’을 찾아 시민들과 소통을 가진 뒤 파주 퇴직 교장선생님들의 모임인 ‘삼락회’를 방문해 당부의 말씀을 들었으며, 그 자리에서 조 후보의 초등학교 2학년 때 담임선생님을 조우했다.

은사 선생님은 조 후보에게 “자기 이익을 위해서가 아닌 시민을 위해 노력하는 시장이 되라”는 응원의 말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조 후보는 “이런 자리에서 은사 선생님을 뵈니 더욱 반갑고, 특히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기쁨이 두배다”며 “제게 주신 말씀 가슴에 새겨 오직 시민만 바라보고, 오직 시민을 위해서 일하는 병국이가 되겠다“고 화답했다.

이어 조 후보는 오산2리 경로당을 방문했으며, 어르신들은 조 후보에게 “대통령이 바뀌어 좋지만 국회의원 수가 적어 기호 2번인 것이 안타깝다”며 “6.1일에는 꼭 바꿔야 한다”며 조 후보를 격려했다.

오후에는 안명규 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돈 벌어 오는 의원은 두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국비 가져오는 국회의원, 다른 하나는 도비 가져오는 도의원”이라며 “경기도 예산 5% 책임지고 가져올 후보다. 반드시 당선 시키자”며 안명규 도의원 후보를 응원했다.

이어 “파주시 시‧도의원 출마자들을 모두 당선시켜 지금껏 민주당 판이었던 파주의 판을 확 바꾸자”고 말했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