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진행...판로 개척 등 도와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진행...판로 개척 등 도와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2.01.07 09: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7일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중소파트너사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가전 전문기업인 '㈜에어메이드'가 자사 상품을 선보이는데 방송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오후 6시에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안내했다.

7일 방송에서는 겨울철 인기 가전인 가습기 2개 모델을 소개한다. 지난해 4만대 이상 판매한 9리터급 대용량 제품(AMH-9000)과 올해 새롭게 출시한 4.2리터급 제품(AMH-7000)이다라고 소개했다.

두 제품 모두 가열식과 초음파식을 결합한 복합식 가습기로 따뜻한 가습, 시원한 가습이 모두 가능하다는 것.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는 ‘하트라이브’에서 소개하는 가습기 제품 외에도 에어프라이어, 공기청정기 등 에어메이드에서 선보이는 다른 생활가전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롯데하이마트 신재열 대외협력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중소파트너사의 판로개척을 도우며 함께 성장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며 “새해에도 파트너사와 함께 소통하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속적으로 중소파트너사의 판로 개척을 돕고 온라인쇼핑몰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는 11일 ‘마켓플레이스 플랫폼(MPP)’을 재구축하고 온라인 파트너사의 입점 및 정산 절차를 간소화한다고 밝혔다. 

입점서류 검토 및 입점 관련 각종 승인 절차 등 9단계 입점 절차를 4단계로 간소화하고, 정산주기도 기존 월 1회 정산에서 월 2회로 앞당긴다. 또 1:1 문의 창구 등을 추가해 입점사가 직접 고객 응대를 할 수 있게 되어 전문적인 피드백으로 고객 편의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