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2022년 패션 S/S 신상품 그랜드 론칭

홈앤쇼핑, 2022년 패션 S/S 신상품 그랜드 론칭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2.02.21 09: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홈&쇼핑 22년 S/S 밴딩팬츠>

[더퍼블릭 = 임준 기자]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안지크’,‘슬로우어반’ 등 자사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아니베에프’,‘베스트 몬테인’,‘트루릴리젼’등 의 S/S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월) 22시 45분‘안지크’의‘크레오라 하이텐션 밴딩팬츠 4종’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고 안내했다.

‘안지크’의‘크레오라 하이텐션 밴딩팬츠 4종’은‘안지크’의 대표 베스트 아이템으로 22년 S/S 트렌드 컬러를 반영하여 새로운 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22일(화) 19시 35분에는‘트루릴리전’의 남녀데님자켓을 소개하는데 트루릴리전을 상징하는 말발굽 스티치와 본사 동일 부자재를 사용한 시그니처 데님자켓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23일(수) 22시 45분 부터 약 2시간 동안‘슬로우어반’의‘스윗 레터링 니트 4종’,‘아니베에프’의‘코튼라이크라 데님 2종’을 순차적으로 방송 한다고 전했다.

‘슬로우어반’은 85만건 이상 주문건을 기록 중인 홈앤쇼핑의 대표 PB중 하나로 S/S 시즌‘Everywear’컨셉으로 격식을 차리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아니베에프’는 백화점 입점브랜드로 스마트한 젊은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모던 시크 스타일을 자랑하는데 ‘코튼 라이크라 데님 2종’은 S/S 시즌 야심차게 준비한 데님 아이템 라인업으로 부드라운 코튼의 감촉과 라이크라 함유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26일(토) 14시 55분에는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베스트몬테인’의‘아트웍 남녀 맨투맨 4종’을 소개하며 자세한 내용은 각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홈앤쇼핑은 밝혔다.

[사진제공=홈앤쇼핑]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