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배달의민족 통해 16종 세트메뉴 할인 이벤트 실시

bhc치킨, 배달의민족 통해 16종 세트메뉴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8.17 09: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bhc치킨의 인기 메뉴와 치즈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메뉴를 3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막바지 무더위에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기획됐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bhc치킨 매장에서 해당 세트메뉴를 선택 후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 한 마리 세트메뉴 6종과 ‘레드킹콤보’, ‘포테킹콤보‘, ’뿌링맵소킹콤보‘ 등 콤보시리즈 세트메뉴 6종, ’골드킹순살‘ 등 순살 세트메뉴 2종으로 총 14종이다.

이외에도 신메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와 bhc싸이순살 등 단품 메뉴 2종에 대해서도 해당 기간 동안 동일한 금액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올 초 선보인 신개념 치킨인 포테킹 후라이드를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남미의 대표적인 매운 고추인 하바네로 고추와 토마토, 칠리를 더해 특별한 매콤함이 돋보이는 ‘스윗하바네로소스’를 찍어 먹는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특화된 제품이다.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가 가족들과 함께 식사 대용이 가능한 세트메뉴를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가맹점 매출 증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한 끼 식사로도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치킨과 사이드 메뉴의 다양성을 통해 고객들이 각자 원하는 조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개발에 더욱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