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박세리와 ‘내일은 영웅’에서 골프 응원하세요”

LG유플러스 “박세리와 ‘내일은 영웅’에서 골프 응원하세요”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05 09: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LG유플러스와 미디어로그는 ‘골프 여제’ 박세리 감독이 차세대 골프 유망주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영웅’의 더 라이프 정규편성을 기념해 U+골프앱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응원이벤트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박세리 감독은 ‘내일은 영웅’에서 25인의 차세대 유망주들을 직접 코칭하고, 선배이자 멘토로서 따뜻하게 격려하며 프로그램을 이끈다.

박세리 감독 외에도 방송인 오상진, 김재열 해설위원, 김주형 프로가 심사위원으로 함께 출연한다.

LG유플러스는 4월 3일 방송 전 시청자들이 25인의 차세대 유망주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U+골프 앱에서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선수 4명을 투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10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유망주 선수에게는 ▲1위 100만원 ▲2위 50만원 ▲3위 30만원의 상금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비시즌 기간에도 골프팬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다가오는 KLPGA 시즌 개막에 맞춰 골프팬들이 설레일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U+골프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스윙 밀착영상 ▲코스입체중계 등 차별화된 기능과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등으로 국내 골프 미디어 일등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U+골프를 통해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골프에 열광하는 ‘찐팬’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