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배달의민족과 7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4000원 할인

에그드랍, 배달의민족과 7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4000원 할인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02 09: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에그드랍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7월 한 달간 최대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에그드랍이 배달의민족과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오는 7월 31일까지 매주 수·목·금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하면 포장·방문 시에는 4000원을, 배달 시에는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에그드랍을 선택한 후 주문 형태에 맞는 쿠폰을 각각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할인 혜택은 에그드랍의 모든 메뉴에 적용되며 최소 주문 금액인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에그드랍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에그드랍 샌드위치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7월 한 달간 계속되는 이벤트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그드랍은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감각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다.

갈릭 베이컨 치즈, 베이컨 더블치즈, 아메리칸 햄치즈 등 인기 메뉴로 핫 샌드위치의 대표 주자로 자리잡고 있으며, 달콤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인 신제품 ‘머랭 버거’ 출시로 또 한번 에그드랍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에는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주력 컬렉션 ‘새드스마일’과의 컬래버 제품 출시로 MZ세대의 인기 브랜드로 급부상 중이다.

[사진 제공=에그드랍]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