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HMR’ 4종 선보여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HMR’ 4종 선보여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5.16 09: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대상㈜ 청정원은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의 메인요리 라인업 확대를 위해 HMR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는 구이, 전골, 볶음 등의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조한 냉동 가정간편식이다. 손질된 식재료를 급속 냉동해 재료의 신선함과 식감을 살렸다는 평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인요리 HMR 4종은 ▲기사식당 돼지불백 ▲바베큐 쪽갈비 ▲춘천식 닭갈비 ▲소고기버섯 만두전골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 메뉴로 구성됐다. 기사식당 돼지불백은 돼지고기를 직화로 구워낸 제품이다. 바베큐 쪽갈비는 갈빗살을 직화 불맛 소스와 로즈마리, 마늘 등의 향신료로 마리네이드했으며 춘천식 닭갈비는 닭다리살과 양배추, 고구마 등 각종 재료를 양념하여 춘천 닭갈비의 매콤달콤한 맛을 살렸고 우동 사리를 함께 동봉했다. 또 소고기 만두전골은 양지 육수와 채수에 왕만두와 소고기, 각종 야채를 넣어 풍성한 전골요리를 구현했다.

호밍스 ‘메인요리’ 4종은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 냄비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많은 수의 밑반찬을 곁들이기보다 메인 요리를 중심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취식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4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메인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