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SNS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 5기 모집...유튜브,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대상

현대차, SNS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 5기 모집...유튜브,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대상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08.11 09: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현대자동차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현대차의 모빌리티 라이프를 홍보하는 ‘H-스타일리스트’ 5기를 모집한다고 11일(수)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H-스타일리스트’를 모집해 온라인을 통한 교류에 익숙한 MZ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고 소개했다.

이번 기수에 선발된 ‘H-스타일리스트’들은 오는 9월부터 약 3개월 간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 중인 채널의 컨셉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현대/제네시스 차량을 체험하고, 관련된 영상 및 이미지 컨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참가자들의 선호를 적극 고려해 1인당 총 3대의 시승 차량을 지원하고 ▲월 활동비 지급 및 월 활동 우수자/최종 활동 우수자 대상 추가 포상 ▲영상 및 사진 관련 비대면 강의 6개월 수강 혜택 등을 제공해 참신한 컨텐츠가 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활동이 종료된 후에도 각종 시승/브랜드 프로모션 체험을 지원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H-스타일리스트’ 5기는 만 21세에서 29세 사이의 운전 면허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또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7일(금)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별도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답답하고 제한된 일상이 매일이 되어버린 코로나 시대에, 자동차는 이동수단을 넘어 나만의 공간으로 그 의미와 쓰임새가 진화되고 있다”며 “이번 ‘H-스타일리스트’ 활동이 고객분들께서 현대차의 ‘모빌리티 라이프’를 경험하실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