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총 200여 종 추석용품 기획전 선보여...“추석 용품 알뜰하게 준비”

㈜아성다이소, 총 200여 종 추석용품 기획전 선보여...“추석 용품 알뜰하게 준비”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9.15 09: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추석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과 함께 추석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상품을 구성했고, 명절용품, 주방용품, 성묘용품, 전통 놀이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집에서 제사를 지내는 사람들을 위해 명절용품을 기획했다. ‘지방쓰기’ 는 붓펜과 고정틀, 한지와 견본이 모두 포함됐고 상품 패키지에 사용법이 안내돼 있어 지방을 처음쓰는 사람도 손쉽게 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전지, 양초, 향 등을 가성비 높게 판매하고 있어, 알뜰하게 추석을 준비할 수 있다.

송편과 전 등 명절음식을 마련하는데 필요한 상품들도 같이 구성됐다. 송편을 찔 때 필요한 ‘스텐레스 찜기’ 와 ‘요리용 면 주머니’, ‘종이 찜 시트’ 가 준비돼 보다 편리하게 송편을 만들 수 있고, 전 부칠 때 필수품인 ‘사각 채반’ 은 깊은 타입과 얕은 타입,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돼 전을 준비하는 양에 따라서 선택을 하면 된다.

제사 상에는 ‘생율’ 을 올리게 되는데 ‘밤 가위’ 를 사용하면 보다 편리하다. ‘고급 밤 가위’ 는 밤, 은행 껍질 등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사용법이 어렵지 않아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성묘용품은 제기 세트와 성묘 조화 등을 판매한다. ‘휴대용 제기 세트’ 는 제기, 술잔과 술잔 받침 등이 손잡이가 달린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출시됐고, 플라스틱 케이스는 제사 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아울러 성묘 조화는 국화, 데이지 등으로 기획됐고 ‘꽃 포장지’ 도 같이 마련돼 더욱 정성을 담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모이는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윷놀이 세트, 공기 놀이 등 전통 놀이용품과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봉투, 쇼핑백 등 포장용품들을 같이 판매하고 있어 추석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족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추석연휴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며 “다이소 추석용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