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세계 1위 살충제 에프킬라 모델에 가수 박군 선정…“시장지배력 확대”

LG생활건강, 세계 1위 살충제 에프킬라 모델에 가수 박군 선정…“시장지배력 확대”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14 09: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LG생활건강은 세계 1등 살충제 브랜드 ‘에프킬라’의 모델로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박군의 강인하지만 대중적인 이미지를 통해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소비자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9년 7월 SC존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에프킬라·지퍼락·그레이드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생활용품의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특히 60년 전통의 에프킬라는 전세계 살충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닐슨, 제조사 기준 2019년 3월~2021년 2월 106개국)로 자리매김했다.

LG생활건강은 국내에 유통되는 에프킬라 전제품을 홍보할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군을 선정했다. 박군은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보여준 진정성 있는 모습들이 시청자의 공감대를 얻으면서 모든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의 대표곡 ‘한잔해’를 개사해 ‘한방에 한방에 한방에~ 에프킬라 에프킬라 에프킬라~’로 이어지는 에프킬라 CF송을 제작, 중독성 있는 노랫말로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표현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을 통해 에프킬라의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시장 지배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프킬라 브랜드 담당자는 “박군의 강철 같은 이미지가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력과 잘 맞아떨어진다”며 “박군과 함께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살충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LG생활건강]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