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타 타이어, 2주년 기념 ‘3+1 불만제로’ 이벤트

프로메타 타이어, 2주년 기념 ‘3+1 불만제로’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6 10: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적인 타이어 판매 직영점 브랜드 ‘타이어직매장’을 운영하는 본토타이어가 긴 수명과 마일리지를 내세운 프로메타 타이어의 런칭 2주년 기념 할인 행사 '3+1 불만제로' 이벤트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월 26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도 용인에 새롭게 오픈한 타이어직매장 불만제로 용인점을 포함하여 전국 5개 지점(수원 타이어 직매장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전국 각 지역 타이어 전문점에서 진행한다.

‘3+1 불만제로’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타이어 가격을 검색하고 지정된 타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때 생겨나는 불편함과 불이익에 대한 의견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전국적인 오프라인 직영점을 갖춘 타이어직매장이 온라인에서 최적가격을 직접 제시하여 바로 장착할 수 있게 하는 온오프라인 연결 타이어 장착 서비스다.

타이어직매장은 뛰어난 롱마일리지와 품질로 고객의 경제적 가치와 안전을 최우선하는 프로메타의 제품 외에도 접지력과 저소음을 내세운 오타니타이어를 직접 수입직판매 하고 있으며 고객이 다양하게 요구하는 국산타이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본토타이어는 고객의 니즈가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타이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타이어직매장 용인점 또는 각 지점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