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가전에 컬러 감성을 입히다 ‘위니아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 광고영상 공개

위니아딤채, 가전에 컬러 감성을 입히다 ‘위니아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 광고영상 공개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07.02 10: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종합가전기업 위니아딤채가 와인셀러를 탑재한 국내 최초 4도어 냉장고 ‘위니아 보르도’와 정온 기술과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위니아 프렌치’ 프리미엄 냉장고를 담은 신규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남다른 나를 위한 위니아 보르도’, ‘색다른 나를 위한 위니아 프렌치’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광고영상은 펑키한 음악에 힙한 컬러 감성을 살려 위니아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를 더욱 임팩트있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영상에는 위니아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와 트렌디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실사와 일러스트를 믹스매치하는 세련된 특수 제작 기법이 적용됐다. 

보드를 타는 장면부터 춤추는 장면, 파티하는 장면 곳곳에 드러나는 개성있는 일러스트 연출을 찾아보는 것 또한 이번 광고를 감상하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먼저, 와인셀러와 냉장고가 하나로 결합된 국내 최초 4도어 멀티 냉장고인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주요 특장점인 와인 본연의 맛과 향을 보관해준다는 키워드를 담아 트렌디한 인물이 와인을 즐기는 장면으로 연출했다.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와인이 새로운 주류 소비 문화로 급부상하며 판매량이 증가하는 현상을 반영한 것이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개성 넘치는 스케이트 보더의 묘기와 신나는 가든파티를 즐기는 인물들과 함께 그려졌다. 

±0.3도 편차의 초정밀 정온기능으로 다양한 음식과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유지시켜준다는 점을 부각하고, 위니아 냉장고 최초로 선보이는 컬러 패널 외장은 최근 부상하는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까지 담아냈다.

한편, 이번 광고영상은 유튜브를 시작으로 주요 TV채널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 크기의 ‘K-POP 스퀘어 미디어’에도 송출을 시작했다. 

가로 길이만 81m에 달하는 초대형 광고매체로 이번 광고의 화려한 영상미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광고영상은 모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과 인물들을 개성 넘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MZ세대를 대상으로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위니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위니아딤채]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