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신촌점, 가정의달 맞아 ‘시니어 모델’과 이색 마케팅 진행

현대백화점 신촌점, 가정의달 맞아 ‘시니어 모델’과 이색 마케팅 진행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5.13 10: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백화점 신촌점 6층에 설치된 시니어 모델 그룹 '아저씨즈' 등신대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오는 31일까지 5060 시니어 모델 8명으로 구성된 인플루언서 그룹 ‘아저씨즈’와 손잡고 마케팅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아저씨즈’는 시니어 패션 콘텐츠 스타트업 ‘더뉴그레이’가 기획한 인플루언서 그룹으로, 지성언·이정우·홍인국 등 시니어 모델 8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이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활동하는 계정 ‘더뉴그레이’의 팔로워는 각각 10만명이 넘을 정도로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아저씨즈’ 멤버 8명과 바버·시리즈·라코스테 등 남성패션 층에 입점돼 있는 브랜드 8곳을 각각 일대일로 매칭해, 멤버들이 해당 브랜드의 옷을 입고 찍은 동영상과 사진을 활용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특히 에스컬레이터 옆에는 ‘아저씨즈’ 멤버들의 등신대를 세우고, 각 매장의 전면에는 등신대와 같은 옷을 입힌 마네킹을 배치했다.

각각의 등신대에는 멤버들이 입은 의상의 더현대닷컴 상품 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를 부착했다.

앞서 이달 초에는 ‘아저씨즈’가 촬영에 참여한 동영상을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에 업로드했는데, 해당 동영상은 10만 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장은 “이번 마케팅을 통해 SNS 이용이 활발한 2030 고객들과의 소통을 넓히는 것은 물론, 시니어 고객도 젊고 개성 있게 패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게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현대백화점]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