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8일부터 iPhone 13 개통 시작...비대면 론칭 행사 진행

LG유플러스, 8일부터 iPhone 13 개통 시작...비대면 론칭 행사 진행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10.08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 7일 오후 11시 30분 iPhone 13 론칭 행사를 진행하고 8일부터 iPhone 13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뿐 아니라 일반 고객도 모두 개통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LG유플러스는 8일 iPhone 13 공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7일 오후 11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iPhone 13 레벨업 FESTA’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특히 애플기기 관련 전문가급 지식을 지닌 IT 크리에이터 ‘방구석리뷰룸’, MZ세대 IT 크리에이터 ‘에디터H(디에디트)’, 작품 전시와 콜라보로 MZ세대에게 화제가 된 팝아트 작가 ‘샘바이펜’을 초청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고 소개했다.

초청 게스트들은 LG유플러스만의 iPhone 13 혜택과 제품을 소개하고, iPhone 13 공식 론칭 1분 전인 11시 59분부터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12시에는 언박싱을 함께 진행했으며 행사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 이상 고객에게 iPhone 13 Pro, iPad Air 6, Apple Watch SE, 백화점 상품권, 커피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했다고 전했다.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공통 혜택으로 ‘AirPods 팩’과 ‘구독콕’이 있는데 ‘AirPods 팩’은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VAT 포함)’ 이상 요금제 고객에 제공하는 ‘카테고리 팩’ 혜택 중 하나로, 애플 무선 이어폰 AirPods 유선 충전 모델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구독콕은 U+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 대상 ‘밀리의서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 제휴 혜택 중 1종을 매월 구독 형태로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라고 안내했다.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가입 시 네이버페이, 스마일캐시 등 8종 제휴 혜택 중 1종을 선택하면 24개월간 매월 최대 7500원 할인쿠폰을 받는 쇼핑쿠폰팩 혜택을 제공하며 이와 별도로 6in1 멀티 고속충전기, 블루투스 키보드 등 5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는 유샵 단독 사은품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역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10월 8일부터 28일까지 iPhone 13 출시를 기념해 팝업 전시 ‘일상을 기록하는 비상한 방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의 콘셉트는 고객이 촬영 감독이 되어 직접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는 ‘틈 필름 페스티벌’인데 트렘폴린을 이용한 ‘슬로모션’ 기능, 마치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연상시키는 미니어처 빌딩들로 꾸며진 소인국 배경을 이용한 ‘시네마틱 모드’ 등 iPhone 13의 대폭 강화된 카메라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들을 마련했다고 안내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