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대상㈜,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09.09 10: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대상㈜은 오는 10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상 연합전 브랜드데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고 안내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64%에 할인가격으로 10일 단 하루 동안 구매할 수 있다고 대상은 소개했다.

이날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행복 3호’를 비롯한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안내했다. 

특히 올해 명절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을 많이 해야 하는 관계로 소비자들을 위해 안주야, 야식이야, 스파게티 소스 등 다양한 간편식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고 설명했다.


덧붙여서 종가집 온라인 전용 상품인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 ‘포기김치’ 등을 비롯해 집으로ON의 ‘팔선생 볶음밥’,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세트’, 라이틀리의 ‘곤약볶음밥’, ‘곤약면’ 등 각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대상㈜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맞이하여 쇼핑 라이브 방송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데이인 10일 오전 11시부터 집으로ON 스마트스토어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핫도그’ 등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오후 12시 30분부터는 청정원에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안내했다.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구매 고객 중 구매왕을 뽑아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및 포토리뷰, 댓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스토어찜·소식알림’ 설정 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고 설명했다.

업계 관계자는 "비대면 언택트 추석이 될 가능성이 높아, 외부 쇼핑이 어려운 시기에 이러한 웹쇼핑이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분석했다

[사진제공 대상]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