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인증 중고차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인증 중고차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3.11 1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인증 중고차의 계약금을 납입한 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 9월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는 엄선된 품질을 갖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매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필터 기능을 사용해 모델·바디·엔진의 타입, 가격, 주행 거리, 지역, 최초 등록일 등 다양한 조건을 지정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차량을 찾아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안내했다.

뿐만 아니라 견적서 및 상담 요청, 예약금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고 자평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클래스 효성이 추구하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연계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더욱 안전하고 간편한 차량 구매 지원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더클래스 효성]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