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HMR 시장 확대 나선다...롯데홈쇼핑 ‘치킨텐더’ 라이브 진행

bhc, HMR 시장 확대 나선다...롯데홈쇼핑 ‘치킨텐더’ 라이브 진행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08.02 10: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가 2일 오후 HMR 제품 ‘치킨텐더’의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bhc의 ‘치킨텐더’는 바삭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치킨으로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부위인 속 안심살을 사용한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치킨텐더’ 기획 상품을 기존 수량에 1팩씩을 추가한 치킨텐더 9팩, 뿌링클시즈닝 9팩, 뿌링뿌링소스 9팩으로 구성해 기존 가격과 동일한 59,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함께 판매되는 뿌링클시즈닝과 뿌링뿌링소스는 가족 구성원의 입맛에 맞게 뿌려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bhc는 “휴가 시즌과 올림픽 기간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국민 간식인 치킨을 간편하게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을 특별 기획해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bhc는 ‘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bhc 맛초킹 닭가슴살 큐브’ 등 치킨 메뉴를 접목한 새로운 HMR 4종을 선보인 바 있다.

아울러 bhc 관계자는 “무더위로 인해 면역력이 많이 요구되는 요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bhc의 HMR 치킨 메뉴로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며 “그동안 bhc가 외식 시장에서 보여준 제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HMR 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강화해 HMR 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