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명품작물 쇼핑몰 '음성장터' 추석맞이 기획전

음성군 명품작물 쇼핑몰 '음성장터' 추석맞이 기획전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1.09.01 10: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추석 선물은 음성장터에서 풍성하게 구입하세요~!”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충북 음성군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9월 15일까지 음성군 명품작물 온라인 쇼핑몰 ‘음성장터’(www.esjang.go.kr)에서 추석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추석맞이 기획전에서는 14개 품목 45종의 상품이 할인 판매되며, 음성장터 회원을 대상으로 구입금액에 따라 1천원~최대 5천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음성명작페스티벌 취소로 지역 내 농가의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농가 판로확보를 통해 소득이 늘어나고,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와 2021 음성명작페스티벌 취소 영향으로 침체된 농가를 돕고, 품질 좋은 농산물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음성장터’를 통해 음성군의 명품 농·특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은 2021 음성명작페스티벌 취소로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농가의 판로확보와 소득증대를 위해 9월 2일 음성 청결고춧가루, 14일 음성 사과에 대한 TV 홈쇼핑을 방송하고, 음성장터와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 및 추석맞이 비대면 직거래장터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