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 오픈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 오픈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2.04.05 10: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해당 앱을 통해 골프클럽, 골프공, 골프화, 백, 장갑 등 기본 골프용품과 골프웨어부터 거리측정기, 스마트워치, 연습용 기기 등 골프 가전까지 국내외 브랜드 골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골프 강의와 프로 골퍼의 동영상 골프 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하트골프’에서는 테일러메이드, 핑, 캘러웨이, 타이틀리스트 등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 100여개의 상품 23만여 개를 판매한다.

코브라 2022년형 LTDx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2022년형 스텔스 드라이버 등 신제품 클럽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손목시계형 골프거리 측정기 보이스캐디 ‘T9’, 집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 ‘비전홈’ 등 골프연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골프가전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중고 골프클럽, 골프웨어를 판매하는 ‘중고상품’ 코너와 해외 브랜드 직구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직구’ 코너를 구성했다.

골프에 갓 입문한 초심자부터 실력을 더 높이고 싶은 골프 애호가들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도 마련했다고 사측은 전해왔다.

 

‘골프 스토리 라운지’,‘허석 프로의 골프 레슨’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석민 온라인상품팀장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께 골프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향후 골프용품, 골프가전 외에도 패션, 의류 등 골프 관련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 오픈을 맞이해 기획전을 연다. 클럽, 스마트워치, 거리측정기 등 신상품과 연습용 기기 등 이슈 상품, 캐디백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골프 관련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거리측정기, 골프공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 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yeon0213@thepublic.kr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