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디지코 KT 휴먼 시리즈’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KT ‘디지코 KT 휴먼 시리즈’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1.10 1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T는 ‘디지코 KT 휴먼 시리즈’ 광고를 송출한지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디지코 KT 휴먼 시리즈 광고는 KT의 ABC 기술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변화와 실제 도움이 된 사례를 고객의 목소리로 진솔하게 담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30일 공개된 ‘AI 서비스로봇’ 광고는 전주시에 위치한 식당 ‘1964 금이정’에서 음식 조리부터 서빙까지 일당백의 역할을 하는 사장님의 하루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그려냈다.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1964 금이정’ 사장 최성일씨가 직접 출연해 AI 서비스로봇과 함께 일하며 실제 경험했던 에피소드를 재연했다.

아울러 서비스로봇의 자율 주행 기능으로 최씨와 아르바이트생의 동선을 방해하지 않고 서빙하기 편해진 식당 환경과 서비스로봇을 신기해하며 좋아서 따라다니는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KT에 따르면 현재까지 공개된 두 편의 광고는 모두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T는 앞으로도 AI와 로봇서비스를 통해 일터와 일상생활에서 겪는 불편 사항을 쉽게 해결하고 편리해진 사례를 고객의 관점에서 솔직하게 보여줄 계획이며, 이어지는 신규 광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KT]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