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홈뷰티족 위한 셀프네일 기획전 진행

다이소, 홈뷰티족 위한 셀프네일 기획전 진행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10.18 1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아성다이소가 18일 ‘셀프네일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증가하고 있는 홈뷰티족을 겨냥해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80여 종의 가성비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

이에 따라 통상 ‘매니큐어’로 알려진 ‘네일 폴리쉬’와 ‘젤 네일폴리쉬’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과 ‘레이어링 네일’을 판매한다.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건조시간을 줄인 ‘1분 네일’ 은 비오틴과 케라틴 성분이 함유되어 손톱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레이어링 네일’은 시럽 타입으로 투명한 발색으로 덧 바를수록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젤 네일스트립’은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으로 붙이고 자르기만 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빅스톤이 추가된 상품도 새롭게 선보이며 디자인마다 다른 빅스톤 스티커가 동봉되어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굽는 형태의 반경화타입 젤네일스트립도 출시됐다. 완전경화가 아닌 상태로 손톱에 맞게 밀착되어 구워져 이물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광택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강화한 상품으로 가성비가 뛰어나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클립스 글로즈젤 네일스트립’ 10종을 선보인다.

여기에 반경화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휴대용타입과 거치형타입의 젤네일램프도 마련됐다. ‘UV/LED램프’는 USB연결방식과 건전지 방식 두 가지로 형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셀프네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네일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간편네일 뿐만 아니라 케어부터 아트네일을 할 수 있는 상품들도 같이 준비됐다. 네일 관리용품과 젤네일폴리쉬, 글리터, 파츠, 스티커 등의 네일 장식과 관련 소품들도 이번 기획전에서 모두 선보여 네일과 관련된 모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