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해돋이 명소, ‘정동진 솔라뷰 호텔&리조트’ 분양

대한민국 대표 해돋이 명소, ‘정동진 솔라뷰 호텔&리조트’ 분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12 10: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강원도 지방의 호텔과 리조트들의 약진이 눈에 띄고 있다. 펜션이나 모텔과 달리, 호텔이나 리조트는 위행 및 부대시설의 편의성이 뛰어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훨씬 높은 숙박시설이다. 

이 때문인지 강원도 지역 리조트의 경우, 비수기 투숙률도 거의 100%에 육박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관광 명소로 불리는 강원도 각 지역의 호텔&리조트 분양 뉴스에도 관심이 쏠린다. 

우선 정동진에는 호텔과 리조트의 장점만 갖춘 생활형 숙박시설 ‘정동진 솔라뷰 호텔&리조트’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1가구 2주택의 규제를 받지 않고, 직접 거주나 임대 수익도 기대할 수 있어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상태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주거에 맞는 실용적 편리함에 호텔식 안락함까지 갖춘 숙박시설이다. 객실 안에 거실, 세탁실, 주방 등 실제 생활 여건을 갖추고 있으면서, 건물 내부에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정동진 최초로 들어서는 솔라뷰 호텔은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일원에 지하2층~지상4층, 연면적 17,372.08㎡ 규모로 지어진다. 총 279개의 객실과 다양한 편의, 레저공간으로 구성되며, ㈜더 케이 리더스가 시행하고 ㈜대양산업건설이 책임준공한다.

특히 전 객실 발코니 설계와 오션뷰를 제공해 확실한 차별점을 뒀다. 계약자는 호실 별 개별등기가 가능하고, 임대수익을 원할 경우 위탁관리 회사를 이용할 수 있어 부담감도 없다. 

더불어 연 15일의 무료 숙박과 추가 숙박할인,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VVIP 멤버쉽카드 발급을 통해 법무, 세무 상담 등의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제공되고, 인피니티 풀, 실내 서핑장, 각종 연회장 등의 부대시설은 이용 특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솔라뷰 호텔은 교통편의성도 높아져, 무리한 계획을 세우지 않고도 일상 속 힐링을 누릴 수 있게 지원한다. 지난 3월 KTX 정동진역이 개통되며 청량리역에서 정동진역까지 불과 105분 만에 도착 가능하게 됐다. 서울-양양고속도로의 개통과 제2영동고속도로의 진입이 개선되면서, 강릉, 양양 등을 경유해야 하는 불편함도 사라졌다.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의 관광 패러다임은 어쩔 수 없이 달라지고 있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밀접한 접촉이 불가피한 스포츠 활동보다는 안전과 청정, 휴식과 힐링이 관광산업의 새로운 모토가 될 것이다. 솔라뷰 호텔은 이러한 수요를 수용할 수 있는 최대의 수헤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동진 솔라뷰 호텔&리조트’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호선 양재역 1번출구에 위치하며, 현재 상담 문의를 진행 중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