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완구 기획전··· '레고' 등 할인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완구 기획전··· '레고' 등 할인 행사 진행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12.14 11: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LEGO)’ 공식수입 정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고, 인기 캐릭터 완구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프리미엄 완구 판매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6월 약 1년 간 기획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 ‘레고 한정판’ 판매 방송은 60분 동안 주문금액 1억 원 이상을 기록했으며, 앞서 4월 판매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기는 30분 만에 준비 물량 1,500세트가 매진됐다. 

 

이에, 약 10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TV, 모바일,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인기 완구 브랜드에서 홈스쿨링 상품까지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키즈용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안내했다.


이달 20일(월) 오후 2시 40분 ‘레고’ 크리스마스 특집 세트 6종을 한정 수량 확보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인기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로봇을 레고로 구현한 ‘닌자고 레거시 세트’를 비롯해 실제로 물에 뜨는 탐사선과 구명정, 헬기 등 각종 해양 장비로 구성한 ‘시티 해양탐사선 세트’도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로 역할 놀이가 가능한 스테디셀러 ‘프렌즈 세트’ 2종과 어린 자녀들의 사고 발달을 위한 ‘듀플로 세트’ 2종도 함께 판매한다고 전했다. 

모든 상품은 크리스마스 전에 배송되며, 최대 26% 할인해 선보인다. 생방송 중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한정판 브릭과 ‘다이어리’, ‘캘린더’, ‘스티커’ 등이 포함된 ‘2022 레고 플래너세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레고 공인 작가가 제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안내했다.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는 오는 17일(금)부터 31일(금)까지 합리적인 연말 쇼핑을 원하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2021 윈터 어워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월) ‘메가맥타일즈 자동차 세트’, 21(화) ‘블루래빗 아동전집’ 등을 판매하고, 최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오는 24일(금)까지 키즈용품 기획전 ‘크리스마스 베이비페어’를 열고 ‘시크릿쥬쥬’, ‘헬로카봇’, ‘콩순이’ 등 각종 인기 완구 브랜드 상품을 선별해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