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과 함께 만든 ‘별의 별 샌드위치’ 선봬

스타벅스, 고객과 함께 만든 ‘별의 별 샌드위치’ 선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12.02 11: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고객이 선택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인 ‘별의 별 샌드위치’를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지난 8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탄생하게 됐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1단계 식빵, 2단계 후라이드 치킨, 3단계 베이컨, 4단계 로메인, 5단계 모차렐라 치즈, 6단계 크레이지 갈릭 맛, 7단계 치즈 소스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한 총 7가지의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샌드위치 이름 역시 푸드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됐으며 8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개의 별을 증정하는 추가 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