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오산타운하우스 ‘남사 피닉스’ 분양 실시… “즉시 입주 가능“

동탄 오산타운하우스 ‘남사 피닉스’ 분양 실시… “즉시 입주 가능“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18 11: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동탄과 오산 생활권을 가진 ‘남사 피닉스 타운하우스’가 즉시 입주 분양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최근 내 집 마련의 꿈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인식이 변화하는 추세다.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를 선호하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쾌적한 주거 환경과 개개인에게 맞는 공간을 추구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타운하우스가 최신 주거 트렌드와 적합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타운하우스는 입주민들이 더욱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바탕이 되어 주는 장점이 있다. 도심과 동떨어진 지역이 아닌 쾌적한 주거 환경과 뛰어난 입지 및 인프라가 갖춰져 전원주택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

이 가운데 남사 피닉스 동탄하우스는 남사 평지에 위치해 생활하기에도 좋고 단지 뒤편으로는 산이 자리해 산책을 비롯한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전원주택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생활 인프라와 학교까지 주변에 위치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갖춰져 있다.

아울러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도보 5분 거리에 마트, 은행, 파출소, 주민센터와 같은 시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10분 거리에 2동탄 신도시가 위치해 쇼핑, 문화 등 쾌적한 생활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오산타운하우스 남사 피닉스는 교통의 경우 약 3km 거리에 위치한 경부고속도로 남사IC가 올해 2021년 말 개통 예정을 앞두고 있다. 동탄역 srt 또한 15분 내에 위치해 전원생활과 함께 부담 없는 교통 여건 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으며 서울과 경기권은 물론 충청권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남사읍 바로 앞 생활권으로 가치 있는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행정구역 상으로는 용인에 속해 있지만 동탄과 오산 생활권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입지를 갖고 있어 그만큼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 설명이다.

관계자는 “남사 피닉스 동탄하우스는 남쪽으로 진위천이 자리해 조망권이 좋은 것은 물론 상수원 보호구역이기 때문에 물이 깨끗해 오염원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다”며 “용인타운하우스 주변으로는 용인 테크노밸리와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와 같은 대형 기업체들이 입주 예정 중이므로 지가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눈여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사 피닉스 오산타운하우스의 샘플하우스는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