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라이프, 메모리폼 매트리스 ‘ALM20H’ 출시

앱코 라이프, 메모리폼 매트리스 ‘ALM20H’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5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토탈 리빙 브랜드 ‘앱코 라이프(ABKO Life)’가 메모리폼 매트리스 ALM20H’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앱코 라이프는 ‘좋은 날을 선물하다 ABKO Lif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숙면을 제공하며, 집콕, 캠핑 같은 NEW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ABKO Life 메모리폼 매트리스 ‘ALM20H’는 그린티 메모리폼, 고밀도 컴포트폼, 고탄성 서포트폼 3중 레이어 구성으로 메모리폼 특유의 냄새는 줄이고 흔들림 없는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라돈, 중금속 등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염려가 없도록 국내외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안전성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의 권위 있는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 오코텍스(Oeko-Tex)에서 섬유제품의 친환경 안전 표준을 위해 100가지 이상의 철저한 실험 변수로 진행, 친환경 인증마크도 획득했다.

앱코 라이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매트리스 ALM20H는 집콕, 캠핑 같은 NEW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며 “앞으로도 검증된 소재로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신제품 출시로 앱코 라이프의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앱코 라이프 매트리스 ALM20H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