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식품 유통쇼핑몰 ‘웰케어 존’, 퀸즐랜드 최대 연하식품 기업과 업무 제휴 체결

글로벌 건강식품 유통쇼핑몰 ‘웰케어 존’, 퀸즐랜드 최대 연하식품 기업과 업무 제휴 체결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5.14 11: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오세아니아내추럴(주)은 지난 5월 13일 호주 퀸즐랜드주 FLAVOUR CREATIONS 社(CEO Bernadette Eriksen) 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령자나 연하곤란(삼킴장애) 환자와 노인, 어린이 등 모든 연령층에 필수적인 영양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국내에 독점 유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품 라인업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생활로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 미네랄 등의 필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제품의 생산지인 호주는 식품안전에 대한 강력한 규제 기준을 가지고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볼 수 있다.

특히 ‘애드바이탈’과 ‘인스턴트 틱’ 등 다양한 연하식 및 영양라인 제품들은 TGA(호주연방의료제품청), HACCP, Halal, Kosher 등의 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아니아내추럴(주) 전순구 대표는 “이번에 플래버크리에이션스 社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안전하고 우수한 연하곤란 식품과 함께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공급하게 됐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어린이부터 여성, 남성, 노인 등, 모든 연령대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질 높은 제품들을 선별해 고객들께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세아니아내추럴(주)은 FLAVOUR CREATIONS 와의 제휴를 통해 건강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웰케어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