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출시...19일부터 한정 판매

삼성전자,'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출시...19일부터 한정 판매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11.18 11: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주도적인 소비자군으로 부상한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명품 컨셉을 아이템과 결합해 한정판을 만드는 기업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가 MZ세대에게 신(新) 명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우영미 파리(WOOYOUNGMI PARIS)'와 협업한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을 19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 등 2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우영미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며 품격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블랙 ▲전용 스트랩 ▲무선 충전기 ▲워치 페이스 등으로 구성됐다고 삼성전자는 안내했다.

전용 스트랩은 고급 가죽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활용했고, '우영미 파리 (WOOYOUNGMI PARIS)' 로고는 물론 브랜드 특유의 직사각형 모양 버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올블랙 색상에 로고가 새겨진 충전기와 워치 페이스는 패키지에 통일감을 줬으며 우영미 워치 페이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설치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은 ▲갤럭시 버즈2 그라파이트 색상 ▲전용 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전용 케이스는 '우영미 파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정사각형 케이스에 도금된 소재를 적용해 품격 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소개했다.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은 19일 10시부터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업계 한 관계자는 "웨어러블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이 커지면서 기업들이 차별화 마케킹을 많이 하고 있다. 특히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문화를 선호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치열한 경쟁이 한창이다"라고 분석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