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식목일 맞아 ‘함께해요 환경보호’ 깜짝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 식목일 맞아 ‘함께해요 환경보호’ 깜짝 댓글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선다혜
  • 입력 2021.03.31 11: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식목일을 맞이해 BSR과 함께하는 ‘함께해요 환경보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댓글 이벤트는 다가오는 식목일을 맞이해 기획되었으며,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활동을 서로 공유하고 실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직접 실천하고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을 소개하거나, 아이디어 등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캠페인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식목일인 4월 5일 BSR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유목 옮겨심기, 생태공원환경정화 활동, 해변 환경정화 활동, NO 플라스틱 캠페인 등과 같은 환경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환경 보호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 해바라기봉사단이 지속적으로 환경보호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환경보호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만큼, 함께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공유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환경 보호 실천 방법이 공유 되고 실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2017년 나눔과 상생의 가치 확산을 위해 발족된 대학생 봉사단체로 5년째 도움 필요한 곳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있다. 

능동적인 참여와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취지에 맞게 ‘해바라기 봉사단’은 대학생 단원들이 직접 봉사를 기획하고 자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 a40662@thepublic.kr 

<사진제공 bhc>

더퍼블릭 / 선다혜 a4066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