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진행

위니아,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4.06 11: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위니아는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국내외 주요 명소에서 전해지는 감각적인 느낌을 컬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제주 모슬포의 초록빛 바다를 품은 모슬포 그린 ▲모나코 왕궁의 낭만을 간직한 모나코 베이지 ▲안개 낀 설산의 차분한 분위기를 닮은 크림 온 그레이 ▲체코 보헤미아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닮은 보헤미안 브라운 컬러를 신제품에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VIBE, CANVAS’ 벽걸이 라인 2종을 비롯해 위니아 에어컨 주요 라인인 ‘둘레바람’, ‘컬러 웨이브’ 스탠드형 모델로 구성됐다.

위니아는 실내 인테리어 환경과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한 새로운 디자인의 2022년형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피커 형태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VIBE’ 모델과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플랫 디자인의 ‘CANVAS’ 모델 2종이라고 전했다.

두 모델 모두 실내 인테리어 환경과 취향에 따라 제품의 패널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패널은 클린 화이트 컬러와 내추럴 컬러인 모슬포 그린, 보헤미안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며, 향후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다양화하기 위해 신규 패널을 추가할 계획이다.

위니아 에어컨 주요 라인업인 ‘둘레바람’과 ‘컬러 웨이브’ 모델 역시 성능이 보다 정교해졌다. 먼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둘레바람 신제품이 출시됐다.

초절전 인버터 냉방과 AI 스마트 맞춤 바람이 상황에 따라 스스로 모드를 설정해 에너지 효율을 더욱 높이고 친환경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고 안내했다.

한편 위니아는 에어컨 신제품 출시와 함께 4월 한달 간 올 여름 폭염을 대비한 ‘동시 구매 트리플 혜택’과 ‘벽걸이 커스텀케이스 1+1 행사’ 등의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동시 구매 트리플 혜택은 2022년형 ‘둘레바람’ 컬러 모델과 ‘컬러웨이브’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이 건강케어가전 위니아 미 눈 마사지기와 복부 마사지기를 동시 구매하면 에어컨 싱글 또는 멀티 구성에 따라 최대 4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의 하이마트, 전자랜드, 할인점, 백화점에서 진행되며 위니아 전문점과 온라인 몰은 별도로 운영된다.

위니아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위니아 에어컨 신제품은 정교해진 냉방뿐만 아니라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내추럴 컬러를 적용해 심미적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라며 “올 여름 폭염이 예상되는 만큼 위니아 에어컨 프로모션 혜택을 전부 누리시고 건강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위니아]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