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CF 패러디한 진로 디지털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 테라 CF 패러디한 진로 디지털 광고 공개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1.05.06 11: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진로’ 두꺼비가 국내 대세맥주 ‘테라’ 광고를 패러디하며 두꺼비의 활약을 이어간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의 신규 디지털 광고인 ‘테라껍’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대세 브랜드 진로와 테라의 만남으로 패러디 광고 형태로 제작, 진로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한다. 하이트진로는 이전에도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패러디에 주목해 인기를 얻었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테라 모델에 대한 애정과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패러디 광고는 테라의 리얼탄산이 주는 청량감 대신, 진로의 깔끔한 원조의 맛을 강조하고, 공유로 분한 두꺼비의 귀여우면서도 허당끼 있는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6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측은 “패러디지만 두꺼비의 허당 매력과 재치만점 캐릭터를 살리면서도 광고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했다”며 “테라와 진로의 컬래버레이션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이 한번 더 웃을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진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소주업계 최초, 두꺼비를 통한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MZ세대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인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 전국 순회를 통해 브랜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yeon0213@thepublic.kr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