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친환경 자가관리형 무전원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출시

SK매직, 친환경 자가관리형 무전원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출시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2.07 11: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친환경 가전 라인업 ‘그린 컬렉션’을 공개하며 가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SK매직이 친환경 정수기를 선보인다.

SK매직은 비대면 시대에 맞춰 친환경 기능과 소재를 적용한 자가관리형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고객이 직접 간편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수압을 이용한 정수기로 전기 요금과 소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별도의 전기가 필요 없어 공간의 제약 없이 설치 가능하고,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자평했다.

폭은 9.4cm로 좁은 주방 공간에도 설치 가능해 1인 가구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오염, 부식, 세균 등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더욱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정수의 핵심인 필터는 총 31여종의 정수 테스트를 통과한 프리 블록 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로 구성해 물 속 미세입자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은 유해 세균과 미생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한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필터 교체도 간편한 회전 체결 방식을 채용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필터는 4개월 단위로 정기 배송하며, 전해수 살균 및 코크 교체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는 연 1회 제공한다.

SK매직에 따르면 이 제품은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제품으로 생산-포장-사용 단계 모두 친환경 소재와 기능을 전면 적용했다.

정수기 본체는 제품 내·외장 모두 친환경 플라스틱을 적용해 41개 페트병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절감하는 효과를 갖는다.

제품 포장재 또한 스트로폼이 아닌 종이 충전재로 구성해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했다.

[사진제공=SK매직]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