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Prime Club 대상 ‘전문가 초청 세미나’ 개최

KB證, Prime Club 대상 ‘전문가 초청 세미나’ 개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6 11: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6일 오후 7시부터 Prime Club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차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진행한다.

‘전문가 초청 세미나’는 Prime Club 서비스 가입자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통해 시장의 변화에 잘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매월 진행하는 세미나다.

지난 8일 차세대 반도체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와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2차 세미나에서도 동시접속자가 5천여명에 이르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

금번 3차 세미나는 ‘미래 모빌리티, 이제 시작이다’를 주제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자율 주행 등과 같은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와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자동차 분야 전문가인 대림대학교 미래자동차학부의 김필수 교수가 나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필수 교수는 전기차의 급성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테슬라, 애플카 등 새로운 업체들의 등장 및 이로 인한 치열한 경쟁상황을 짚어보고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 대한 새로운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Prime Club 서비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Prime Club 서비스는 오는 31일까지 Prime Club 월 구독료 1만원을 500원으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전문가 초청 세미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MTS ‘M-able(마블)’앱에서 확인하거나 프라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