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라이브커머스 통해 ‘PlayStation®5’ 한정수량 판매

롯데하이마트, 라이브커머스 통해 ‘PlayStation®5’ 한정수량 판매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2.03.21 11: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배소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PlayStation®5’를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는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 PS5 3종 패키지를 5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굿즈 스티커를 증정한다.

PS5는 120Hz 출력 및 최대 4K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초고속 SSD를 탑재해 게임 로딩 시간도 줄였다. 듀얼센스 컨트롤러는 게임 액션에 따라 물리적으로 반응하는 ‘햅틱 피드백’과 플레이 하는 화면의 액션들과의 물리적인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 ‘적응형 트리거’ 효과를 지원한다.

선용훈 롯데하이마트 모바일부문장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대표 홈엔터테인먼트 가전인 콘솔 게임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하트라이브 PlayStation®5 방송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평소 제품을 구매하려 고민했던 고객이라면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듣고 여러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