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1 협력회사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이달 13일~26일까지

삼성전자, '2021 협력회사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이달 13일~26일까지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10.12 11: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대기업과 협력회사가 함께 인재 채용에 함께 하는 박람회가 열릴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협력회사들의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협력회사와 함께 내일을 열다"라는 주제로 '2021 삼성전자 협력회사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박람회'는 중소·중견 협력회사에게 우수 인재를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고,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2012년부터 실시해온 행사이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협력회사들이 이 행사를 통해 경력사원뿐만 아니라 신입사원들도 채용하고 있어, 청년 고용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채용박람회 홈페이지는 삼성전자가 협력회사 인재 채용을 지원하기 위해 구인구직 플랫폼 '사람인'에서 상시 운영중인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에 마련됐다고 안내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 상황에서 수출 호조로 대기업은 호황을 누리지만, 중소기업의 상황은 좋지 않다. 대기업이 살기 위해서라도 협력회사들이나 중소기업의 인재채용과 지원을 통해 상생의 기업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