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우와한 콩칩ㆍ치즈칩’ 출시...고단백 식품선호 트렌드 '저격'

농심, ‘우와한 콩칩ㆍ치즈칩’ 출시...고단백 식품선호 트렌드 '저격'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5.12 1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농심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농심이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해당 신제품은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한다. 또한 저온 쿠킹 공법으로 콩과 치즈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이를 바탕으로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할 방침이라고 한다.

또 각각의 제품을 완두콩과 치즈가 연상되는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브랜드명 '우와한'은 프리미엄 스낵을 의미하는 '우아함'에 감탄사 '와우(Wow)'를 더해 지었다.

농심 관계자는 "맛과 영양을 함께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스낵"이라며 "앞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스낵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