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확장 오픈…스타벅스 테라스 전용 세트 출시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확장 오픈…스타벅스 테라스 전용 세트 출시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19 11: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프로야구 창원NC파크에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을 확장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달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창원NC파크R점의1층을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오픈해 운영해 온 바 있다.

스타벅스는 이달 19일 진행되는 NC다이노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 맞춰 약 224평 규모의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2층을 리저브 매장으로 확장 오픈하고, 본격 운영을 시작한다.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2층에서는 리저브, 티바나, 특화 푸드, 다양한 MD 등의 스타벅스의 모든 서비스가 집약돼 있고, 경기가 없는 날에도 상시 운영된다.

특히 스타벅스 매장에서 야구 관람과 함께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와 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테라스 세트 3종을 신규 출시한다.

스타벅스 테라스 세트는 스타벅스 다이노스 테라스 세트, 스타벅스 단디 테라스 세트, 스타벅스 쎄리 테라스 세트 3종이고,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2층 테라스 이용권과 함께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2잔과 푸드, 간식꾸러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스타벅스 테라스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2층 테라스 전용 좌석에서 스타벅스 커피 및 푸드와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스타벅스 테라스 세트는 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시스템인 사이렌 오더로 구매가 가능하다.

테이크아웃과 딜리버리 전용 공간인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1층은 총 15종의 음료를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 통해 야구 관람 중 본인의 좌석에서 주문을 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SSG랜더스필드점 오픈에 이어 지난 2월 자유CC 골프장 매장인 스타벅스 여주자유CC점을 오픈하는 등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송호섭 대표이사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컨셉의 스타벅스 매장을 통해 새로운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