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지마켓글로벌, ‘통합 멤버십’ 오픈…신규 고객 유치 본격화

SSG닷컴·지마켓글로벌, ‘통합 멤버십’ 오픈…신규 고객 유치 본격화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13 1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SSG닷컴은 지마켓글로벌과 새로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출시하고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단계적으로 혜택 범위를 확대하는 확장형 멤버십이라는 점을 고려해 ‘멤버십 유니버스의 시작’을 핵심 카피로 선정했다. 모델은 배우 구교환, 한소희를 발탁했다.

내달 말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은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영상 매체와 더불어 스타필드 미디어타워, 인천 SSG 랜더스필드 야구장 전광판, 이마트 매장 내 스크린 등 신세계그룹 자산을 적극 활용해 전방위적 온-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통합 멤버십 그랜드 오픈에 맞춰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특전도 준비했다.

회사는 내달까지 무료 이용 기간 2개월을 제공하고, 오는 8월까지 장보기 무료배송 쿠폰 및 10% 할인 쿠폰을 1장씩 추가로 발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한 번의 가입으로 쓱닷컴과 G마켓·옥션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오프라인 혜택까지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해 통합 멤버십 혜택을 현재보다 더 다양한 방식으로 변경하고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SSG닷컴]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