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피부민감 고객겨냥 ‘더마코스메틱 기획전’ 진행…각종 혜택 마련

쿠팡, 피부민감 고객겨냥 ‘더마코스메틱 기획전’ 진행…각종 혜택 마련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0.20 11: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쿠팡이  피부가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10월 더마코스메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1일 오전 7시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환절기를 맞아 고객들이 자주 찾는 피부 진정, 보습케어 인기 상품들이 소개된다.

 특히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동안 단 하루 특가, 즉시할인, 쿠폰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누릴수 있다.

20일에는 와우회원에게 단 하루 동안 스킨케어 인기상품 6개를 선별해 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S크림,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스피디 크림 등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더마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기간 동안 와우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 와우회원들은 브랜드 별로 마련한 특별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이로인해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는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누릴수 있는 쿠폰을 제공 할 방침이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4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셀퓨전씨’에서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이 마련됐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테마별로 제품 카테고리를 구분해 놨다.

‘뉴 인코너’에선 인기 더마 브랜드의 신상품을 한 곳에 모아서 살펴볼 수 있으며, ‘미스트 베스트’코너에서는 환절기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 미스트를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이 밖에 국내 브랜드와 해외 더마 브랜드를 구분해 놓은 브랜드관을 통해 평소 눈여겨 봤던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급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보습, 진정 등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했다.

이어,“이번 행사는 국내외 더마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쿠팡)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