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국내 여행 특집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 '예정'

롯데홈쇼핑, 국내 여행 특집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 '예정'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6.23 11: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롯데쇼핑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롯데홈쇼핑이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국내관광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휴가철을 맞아 국내여행 활성화와 지역사회 소비진작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이날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관광전' 참여 일환으로 현장에서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한다고도 알려진다.

롯데홈쇼핑은 지역 특산물, 바캉스, 체험활동, 문화예술 등 4가지 주제로 총 5시간에 걸쳐 릴레이 생방송을 선보인다. 강진·인천·고령·대구·당진·문경·제주 등 지역 숨은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25일 오전 11시부터 지역 특산물·이색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모바일TV 프로그램 '더 힐링 라이브'를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전 11시에는 강진책빵·영랑차 등 전남 강진의 인기 특산물을 선보인다. 오후 1시30분에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특집방송을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3시에는 경북 대구의 유명 농장과 협업해 '딸기잼·딸기청'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대구와 고령을 연계한 체험 상품도 선보인다. 오후 4시에는 '제주 미디어아트 전시회' 등 문화예술 상품을 판매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진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