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라프레리’, 2번째 비대면 뷰티클래스 ‘마무리’

신라면세점 ‘라프레리’, 2번째 비대면 뷰티클래스 ‘마무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10.18 13: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 VIP 고객 약 100명을 대상으로 한 신라면세점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리’의 두번째 ‘비대면 뷰티클래스’가 10월 15일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신라면세점이 지난 7월 성공적으로 개최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의 추가 진행 요청에 따른 것으로 신라면세점은 신라TV에서 진행하는 고객체험 행사를 확대 실시한 것이다.

지난 7월 8일 개최된 비대면 뷰티클래스 이후 신라인터넷면세점 ‘라프레리’ 브랜드의 한달 내국인 매출은 행사 전과 비교해 약 24배 신장했으며, 타 뷰티브랜드들의 협업 제의도 쇄도하고 있다는 것이 신라면세점의 설명이다.

이번 비대면 뷰티클래스도 박선영 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 등 뷰티 전문가들의 시연과 강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소개를 바탕으로 ‘스킨캐비아 콜렉션’을 체험하는 시간으로 총 30분간 2회 실시됐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