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장애인역도팀, 제10회 경기도지사기 전국장애인역도대회 메달 다수 획득

음성군장애인역도팀, 제10회 경기도지사기 전국장애인역도대회 메달 다수 획득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2.05.17 12: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뒷줄 왼쪽부터) 최숙자, 윤광현, 김명희 (앞줄 가운데)황유선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음성군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경기도 평택시 안중 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0회 경기도지사기 전국장애인역도대회’에 참가해 출전선수 3명 모두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쾌거를 올렸다.

 

이번 대회에서 △최숙자(여, –61kg급) 선수가 파워리프팅 ‧ 웨이트리프팅 ‧ 개인종합에서 각 1위를 거머쥐었고 △김명희(여, –73kg급) 선수가 웨이트리프팅 2위 ‧ 개인종합 3위 △황유선(여, -79kg급) 선수가 웨이트리프팅 1위 ‧ 파워리프팅 2위 ‧ 개인종합 2위를 차지하며 음성군은 금메달 4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로 총 8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이날, 선수들의 메달 소식과 더불어 윤광현 코치가 지도자상을 수상해 음성군의 위상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음성군장애인체육회 관계자는 “선수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체계적인 연습과 꾸준한 노력으로 이번 대회에서 값진 결실을 거두게 돼 개인의 영광은 물론이고 음성군의 이미지 제고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오는 10월, 울산광역시에서 열릴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도 선수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