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온앤오프 톡서트 개최…1:1 화상통화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지니뮤직, 온앤오프 톡서트 개최…1:1 화상통화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07 12: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지니뮤직은 온앤오프(ONF)가 지니 유료회원을 위한 특별한 톡서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온앤오프는 ‘음악에 행복을 지니다’ 온앤오프 톡서트에서 미국 타임즈에 최고의 K팝송으로 꼽힌 ‘뷰티풀 뷰티풀’을 비롯해 다수의 히트곡을 부를 예정이다. 

‘명곡맛집’ 보이그룹 온앤오프는 최근 지니뮤직과의 협업으로 VP(Virtual Play)앨범을 출시, 온앤오프의 버추얼 신세계를 보여주기도 했다.

지니뮤직은 ‘음악에 행복을 지니다’ 온앤오프 톡서트에 지니유료회원을 모두 초대한다. 지니유료고객들은 콘서트 참여 신청 없이 오는 22일 오후 8시 지니서비스에서 온앤오프 톡서트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AI음악플랫폼 지니는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실제 공연하는 톡서트 현장에 지니고객 10명을 초대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댓글로 온앤오프에 대한 궁금한 점을 남기면 된다. 현장 초대 외에도 온앤오프 1:1 영상통화 기회도 제공된다.

온앤오프 톡서트 참여 알림 앱푸시를 신청하는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온앤오프 사인CD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참여는 오는 14일까지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실장은 “지니 유료고객 모두에게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완벽한 온앤오프 톡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온앤오프의 멋진 공연을 라이브 생중계로 감상하고 라이브 화상통화를 통해 온앤오프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지니뮤직]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