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6개월간 진행한 ‘2021 소방서 간식차’ 행사 종료

하이트진로, 6개월간 진행한 ‘2021 소방서 간식차’ 행사 종료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10.21 12: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트진로는 전국 소방서를 찾아가는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 왼쪽하단부터 서울강남소방서2장, 인천미추홀소방서, 서울구로소방서(시계방향)(사진=하이트진로)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방관에 6개월간 진행해온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21일 경기도 이천소방서를 끝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하이트진로는 서울 강남소방서를 시작으로 6개월간 전국 8개 지역(서울, 경기, 인천, 제주, 창원, 전남, 전북, 대전) 소방본부 산하 30개 소방서를 순차적으로 방문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 간식차를 운영, 총 3500여명에게 간식과 선물을 증정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국민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가 많은 소방관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전해졌기를 바란다”며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부터 소방청과 함께 소방관 처우개선을 위한 협약을 맺고 다양한 방면의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산불예방을 위한 설비 지원활동, ▲소방유가족 지원활동, ▲소방관들의 체력증진을 위한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물놀이 안전사고와 화재가 우려되는 여름과 겨울 각각 대국민안전 캠페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올해로 2회째 진행된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소방관들의 만족도가 높고 소방서의 요청도 이어져 내년에는 아직 방문하지 못한 지역으로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