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진 의원, 노원구 지역구에서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 실시!

고용진 의원, 노원구 지역구에서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 실시!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1.05.28 13: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계·공릉 지역을 대상으로 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찾아가는 민주당’을 운영하며,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주민, 당원과의 현장 소통 강화

▲ 고용진 국회의원 (사진=연합뉴스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노원갑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고용진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가 월계·공릉 지역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민주당’을 운영하며 색다른 소통 행보에 나섰다. 

 

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주민, 당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삶의 현장을 찾아 생생한 국민 목소리를 듣기 위한 기획이다.


더불어민주당은 4.7재보선 이후 더 낮은 자세로 국민의 의견을 청취하고 철저한 반성을 통해 당을 혁신하겠다며, 5월 25일 국회 출범식을 시작으로 6월 1일까지 일주일간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노원갑지역위원회는 지난 26일에는 우이천과 경춘선숲길공원 성원아파트, 27일에는 도깨비시장 내 ‘찾아가는 민주당’ 부스를 설치, 민심을 청취하는 시간을 자리를 가졌다. 

 

▲ 더불어민주당 노원갑지역위원회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주민, 당원과의 소통 현장

(사진=의원실 제공)

특히, 26일에는 관내 어린이보호구역 현장을 방문하여 학부모들과 간담회를 실시하기도 하였다.

향후, ‘찾아가는 민주당’소통 행사는 28일(금) 공릉동 라라브레드 앞, 29일(토) 월계동 삼호아파트 상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주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자리를 옮겨 경청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