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중개사법 암기법 무료 특강 마련, 핵심이론만 암기해서 쉬운 합격 완성

에듀윌 공인중개사, 중개사법 암기법 무료 특강 마련, 핵심이론만 암기해서 쉬운 합격 완성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6 13: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중개사법 암기법’ 무료 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에게 공개했다.


해당 강의는 에듀윌 수험생 98%가 만족한 압도적 중개사법 1위 임선정 교수의 특강을 무료로 공개하는 이벤트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중개사법 암기법 특강은 실전 문제풀이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3단계 합격전략을 적용한다. 전체적인 이론정리 단계를 거치고, 핵심 내용만을 선별하여 학습하는 필수암기 단계, 마지막으로 실전에 적용하는 실전적용 단계를 거쳐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강의에서 임선정 교수는 그림으로 저절로 암기되는 마법 같은 학습 비법을 전수한다. 중개사법 핵심을 그림으로 쉽고 빠르게 통암기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는 것이 에듀윌의 설명이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중개사법 암기 무료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로 압도적인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은 합격생 10명중 9명이 1년 내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합격한 합격생이 무려 4.5배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면서 압도적인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누적 합격수기는 29,798건에 달하며, 누적 조회수만도 2천3백만 건을 돌파하면서 당당히 업계 ‘합격자 수 1위’를 증명한다.

에듀윌은 만족도 98%에 육박하는 1타강사들의 명품강의와 실제 기출문제 지문이 일치하는 놀라운 적중률로 수험생에게 사랑받고 있는 81개월(6년 9개월) 베스트셀러 1위 수험서 등 압도적인 합격자를 배출하는 독보적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자격증 취득 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와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에공회(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 가입이 가능하며, 무려 7.0cm가 넘는 압도적 두깨의 동문회 인맥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동문회원간 물건 교류 및 부동산 중개 거래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부동산 관련 정보 및 취업,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