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여름가전 행사 진행…에어컨 등 최대 14% 할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여름가전 행사 진행…에어컨 등 최대 14% 할인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12 13: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자사 온라인쇼핑몰에서 7월 한 달간 ‘오싹한 하이마트 SUMMER MARKET’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무덥고 습한 여름을 맞아 에어컨, 선풍기 등 여름가전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행사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지난달에 이어 ‘7월 홈케어 이벤트’도 한 달 더 연장해 진행한다. 홈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싹한 하이마트 SUMMER MARKET은 7월 말일까지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여름가전 대표 행사다.

행사 기간 스탠드,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유형 에어컨 행사상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14%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행사카드로 여름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의 8%를 최대 2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여기에 오는 20일까지 에어컨 특정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는,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써큘레이터를 증정한다. 행사 페이지에서 혜택 해당상품을 구매하고, 사진을 첨부해 구매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다양한 추가 행사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7월 홈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케어서비스는 전문교육을 수료한 홈케어 CS마스터가 에어컨을 포함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지난 6월에 이어 한 달 연장해, 행사 기간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홈케어 서비스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1만원권 5명, 엘포인트 4000점 20명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온라인쇼핑몰 내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7월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는 예측이 이어지면서, 여름가전을 구매하려는 고객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인기 여름가전을 한데 모아 다양한 행사를 펼치는 만큼,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자체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로 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사진 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