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영어영문학 1년 패키지 역대 최대 할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영어영문학 1년 패키지 역대 최대 할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10 13: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전공 편입/전문학사/4년제 학위 취득
취업, 승진, 이직 등 학점은행제 통한 자격증, 학위취득 문의 증가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오는 5월 18일(화) 개강하는 영어영문학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산하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정식으로 인가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지난해 교육부로부터 영어영문학, 경영학, 사회복지학, 청소년학, 심리학, 한국어학 등 학위 과정과 사회복지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한국어 교원2급 등 자격증 과정에 대해 평가인정을 받았다.

YBM넷 평생교육원에서 전문학사 과정과 학사학위 과정을 준비할 수 있고, 최종학력에 따라 취득해야 하는 학점과 기간이 다르다. 학위를 빠르게 취득하기 위해서는 학점은행의 온라인 수업과 독학사,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하면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교육부에서 인가받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을 통해 정확한 학습설계 후에 진행하는 것이 좋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영어 관련 분야로 취업하거나 대학 편입이나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하는분들이 늘어나면서 영어영문학 학위에 대한 관심도 높다”며, “전문 담당자의 컨설팅을 받으면 원하는 학위를 최단기로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은 동일기수에 한해 2명 이상 신청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더블패키지 할인 과정으로 사회복지사 과정에 2과목 추가 시 건강가정사도 취득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과정 뿐만 아니라, 청소년지도사·영어영문학·경영학·한국어교원 과정도 2명 이상 등록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5월 개강 할인팡팡’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어영문학, 사회복지사2급, 경영학 1년 패키지과정(14과목)을 신청하면 패키지 할인에 5000원 추가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