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심심 트레킹’ 진행…“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며 함께 걸어요!”

농심, ‘심심 트레킹’ 진행…“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며 함께 걸어요!”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09.17 13: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농심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심심(心心) 트레킹’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심심 트레킹’은 23일부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할 수 있으며,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또한, 참여 방법은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마음과 함께 5km를 걷고,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사측은 참가자 전원에게 ▲보온병 ▲슬링백 ▲백산수 ▲농심켈로그 에너지바 등을 담은 ‘리워드 키트’를 제공하고, 인증사진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참가비는 환아 1만원, 환아의 가족 및 일반인 3만원으로, 참가비 전액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휠체어 제공 사업에 기부된다고 강조했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널리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적인 관심과 응원이 환아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농심은 2018년 환아들에게 백산수 지원 활동을 시작으로, 환아의 기념일에 선물을 증정하는 ‘심심키트’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미지제공-농심)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